Maestro Seth Riggs

세스릭스 발성법(SLS발성)


SLS는 말하듯이 노래하라는 뜻으로 세계적인 보컬 트레이너 세스릭스가 창안한 빠르고 혁신적인 방법입니다. 우리나라에는 SLS발성보다 세스릭스 발성법으로 더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.

마이클 잭슨, 스티비 원더, 제임스 잉그램, 알리샤 키스 등 전 세계의 수많은 슈퍼스타들이 이 테크닉을 배웠습니다. 세스릭스는 약 50여 년 전부터 말하는 것처럼 편안하게 노래하는 방법을 알고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세계적인 스타들을 가르쳐 왔습니다.

그의 SLS 메서드는 타고나지 않은 사람도 고음을 쉽게 낼 수 있게 해주었으며 더 건강한 목소리와 섬세한 조절 능력을 만들어 주었습니다. 전 세계의 슈퍼스타들뿐만 아니라 수 없이 많은 보컬 트레이너들도 이 방법을 표방하며 보컬트레이닝을 하고 있고 그의 방법은 
현대 보컬 트레이닝의 표준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.
직접 레슨 받아본 사람만이 그 가치를 알 수 있습니다.

MIX VOICE
여러분의 소리를 믹스 할 수 있도록 트레이닝 해드립니다.

Mixed Voice

믹스보이스 테크닉


노래를 잘 부르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한 가지가 바로 목소리를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는 발성 능력입니다.

흉성과 두성의 중간 영역인 믹스 보이스는 저음부터 고음까지 과하지도 약하지도 않게 고유의 톤 그대로 자연스럽게 연결해주며 목소리 건강을 지켜주고 더욱 섬세하고 다양한 표현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.

믹스 보이스를 낼 수 없는 사람은 흉성(Chest Voice)를 끌어올려 소리를 외치듯이 노래하게 되는데 목에 부담이 많고 듣기에도 좋지 않으며 표현의 제한이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. 노래를 부르는 사람에게는 믹스 보이스는 반드시 익혀야 할 필수 테크닉입니다.


목소리에 힘이 없고 작은 분.
잘못된 연습으로 목소리가 상한 분.
배워도 늘지 않고 제자리걸음인 분.

소리를 과도하게 지르면서 고음이 안되는 분.
믹스 보이스는 필수 테크닉입니다.